더샘, 론칭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더샘, 론칭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7.0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간 매주 차별화된 혜택 제공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김중천)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샘은 ‘세상 모든 자연과 통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구 곳곳에 있는 자연 성분을 활용한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며 ‘글로벌 에코’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숍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마다 다른 혜택으로 진행되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7월 1주 차에는 국민 컨실러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를 2개 이상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애정하는 ‘에코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를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샘의 론칭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샘데이 기간을 제외한 7월 한 달 동안 더샘 회원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함께 진행된다. 또한 주 차별 프로모션 내용은 더샘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10년간 한결같이 더샘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베스트셀러 제품 위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꾸준히 파악하고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해 오랜 시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샘은 한국화장품의 R&D 노하우가 담긴 우수한 품질력으로 기초 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신뢰도 높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세계 곳곳으로 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활발한 도약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