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티크(diptyque),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
딥티크(diptyque),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0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2개의 문구 조각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소장 가치↑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일상과 여행, 언제 어디서든 딥티크의 향기를 즐기고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인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을 6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딥티크에게 있어 향수는 예술이고 예술은 곧 여행이다. 또한, 전 세계의 여러 도시, 특별한 장소와 그 당시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향을 탄생시켜온 브랜드의 오랜 감성과 철학이 이번 신제품 ‘트래브 퍼퓸 오 드 뚜왈렛’으로 이어졌다. 향기가 필요한 순간을 항상 함께 할 수 있도록 휴대 가능한 사이즈로 출시되며, 딥티크의 베스트 셀러인 '도 손, 오 로즈, 오 데 썽, 필로시코스' 총 4종류의 오 드 뚜왈렛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문자, 숫자, 별 모양과 같은 기호 등 총 72개의 문구 조각들을 이용하여 향수 플라스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자신의 개성을 반영한 단 하나뿐인 향수 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어 소장 가치 또한 높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시크한 디자인으로 가방, 코트 주머니에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 일상 속 감각적인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은 지속 가능한 뷰티 트렌드에 맞게 리필 가능한 플라스크로 제작되었다. 깨끗하고 안전하게 향수 액을 옮겨담을 수 있는 특별한 장치가 있어 일반 향수 보틀 스프레이 위에 고정시킨 후, 살짝 눌러주면 향수 액이 천천히 트래블 플라스크 안으로 이동되어 손쉽게 덜어서 사용 가능하다.

딥티크의 신제품인 휴대 가능한 마스코트 향수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