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입점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7.0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오픈 기념 행사 마련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국내 최대 규모인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입점했다.

파티온 매장은 9층에 위치했으며, 입점 제품은 베스트셀러 흔적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라인’, 피부 진정 및 수분 케어 라인 ‘아쿠아 바이옴 라인’, 더블 관리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마스크 라인 ‘더블 이펙트 라인’ 등 전제품이다.

파티온은 이번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노스캄 리페어 4종 샘플 및 더블 이펙트 마스크 2매를 랜덤으로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아쿠아 바이옴 2종 키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15ml, 노스캄 리페어 선크림 50ml 등을 증정한다.

특히 여름철 자주 사용하는 마스크팩과 선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8월 31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덤 증정’ 이벤트를 통해 이지 솔루덤 마스크팩 1세트 구매 시 1세트를, 더블 이펙트 마스크팩 5매 구매 시 5매를, 딥 배리어 소프트 클렌징 폼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파티온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인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입점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면세점 뿐만 아니라 H&B 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외에도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