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여름철 모공 케어 위한 ‘모공탄력팩’
아이소이, 여름철 모공 케어 위한 ‘모공탄력팩’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0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숯추출물과 과일산 성분 함유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더운 여름철 늘어난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이하 모공탄력팩)’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모공탄력팩’은 높아진 기온으로 넓어진 모공과 과다 분비된 피지 및 각질을 3중으로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숯 추출물과 과일산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문제의 원인인 피지와 각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모공 수렴 및 탄력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과다 유분과 피지로 넓어진 동굴모공부터 탄력 저하로 쳐진 세로모공까지 동시에 케어 가능하다. 인공 거품 발생이 없는 순한 탄산수 모공팩으로 예민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모공 고민이 집중된 T존 케어에 최적화 된 시트로 코끝까지 빈틈없는 밀착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4중 모공 개선(면적, 깊이, 볼륨, 개수) 임상 시험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엄격한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 등급으로 통과해 쉽게 자극 받는 민감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아이소이는 모공탄력팩 출시를 기념해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동일 라인 제품 6종 역시 이벤트 상품에 포함해 최대 25%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확인 및 제품 구매는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