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어X에바주니 브랜드 ‘에바보테’ 추가 공구
아이큐어X에바주니 브랜드 ‘에바보테’ 추가 공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7.0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끈한 바디라인을 위한 완판템

아이큐어㈜와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방송인 김준희와 손잡고 출시한 뷰티 브랜드 ‘에바보테’의 에바보테 셀룰러 컷 크렘의 추가 공구가 7월 2일 진행된다.

지난 4월 두 차례 진행되었던 공구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아이큐어의 제품력과 김준희 효과를 과시했다. 평소 완벽한 몸매 관리로 유명한 방송인 김준희가 매끈한 바디 라인에 도움을 주는 에바보테 엑스퍼트 셀룰러 컷 크렘을 출시하며 그녀의 이미지와 부합하여 더욱 이슈가 된 것.

에바보테의 첫 제품인 엑스퍼트 셀룰러 컷 크렘은 SLIMEXIR® 성분 10,000ppm과 탄력에 효과적인 특허성분, 2레이어 콜라겐 등을 아이큐어㈜의 독보적인 경피흡수 기술력을 접목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 붓기 완화에 도움,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에 대한 임상시험을 완료하였다.

또한 엑스퍼트 셀룰러 컷 크렘은 별도의 마사지 도구가 필요 없이 바르면서 마사지할 수 있도록 튜브에 일체형으로 부착된 '5메탈 핑거 볼' 어플리케이터가 고민 부위를 중점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자극적인 온열감 없이 매일 샤워 후 데일리 바디 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으로 제작됐다.

에바보테의 또 다른 제품으로는 ‘에바보테 엑스퍼트 퍼밍 크렘’이 있다. 이 제품은 프랑스 세더마사 원료가 50,000ppm 들어간 바디 탄력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 볼륨을 채워주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특히 방송인 김준희가 평소 좋아하던 향으로 개발하여 바디크림 만으로 은은한 향이 몸을 감싸도록 연출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운동을 위해 외출하기에 어렵거나 울통불퉁한 바디라인이 고민인 여성분들께 에바보테 바디 케어 2종을 추천한다며 “셀룰라이트 관리 및 탄력 케어의 토탈 바디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운동과 함께 이 제품을 사용하길 권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