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 랄라블라 입점 기념 스킨케어 6종 30% 할인
비브, 랄라블라 입점 기념 스킨케어 6종 30% 할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0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크림에 이어 스킨케어 6종 랄라블라 순차 입점

필요한 성분만으로 피부를 순하게 케어하는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의 스킨케어 라인이 4일 H&B 스토어 랄라블라에 신규 입점된다.

지난 6월 말 선크림에 이어 랄라블라에 새롭게 입점하는 스킨케어 제품은 ▲차가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 ▲버치트리 퓨어 토너 ▲마이크로비옴 밸런싱 젤 크림 ▲마이크로버블 약산성 젤 폼 ▲미셀라 클렌징 워터 총 6종으로, 78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규 입점 기념 할인 혜택도 파격적이다. 브랜드 런칭 5개월만에 H&B 스토어 입점에 성공한 비브는 ‘세럼’과 ‘크림’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워 전 제품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브의 전 제품은 한국 비건 인증원의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로 비건 인증을 완료한 제품을 친환경 패키지에 담아, 내?외부 자극으로 쉽게 민감해지는 도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기 위해 심플한 전성분을 지향했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및 유해성분 8-FREE 처방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한다. 모든 제품은 피부를 구성하는 천연보습인자(NMF)와 유사한 성질의 국내산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하여 지친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선사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울러, 비브 관계자는 “랄라블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브랜드 주 고객층과의 접점이 더욱 확대될 수 있어 기쁘다.”며 “최근 비건 코스메틱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