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
코리아나화장품,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7.0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 세안 만으로 산뜻한 마무리와 말끔한 클렌징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건강한 성분을 담아 마일드한 클렌징을 도와줄 ‘워터리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는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와 워터 캡처 젤링 시스템을 적용한 밀크 제형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흡착해 말끔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며, 별도의 2차 세안 없이 물세안 만으로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콤플렉스’와 ‘유산균 발효 성분’ 함유로 클렌징 후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프리엔제만의 특별한 성분인 ‘안젤리카 콤플렉스’를 담아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클렌징 후 들뜰 수 있는 각질을 순하고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에 예민해지고 민감해진 피부에는 자극이 적은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좋다”라며,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2차 세안과 같은 클렌징의 단계를 줄여 더욱 마일드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순한 타입의 클렌징 제품을 찾으시는 분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신제품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는 브랜드 공식몰인 ‘프리엔제몰’ 및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