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라인 출시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라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6.3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근 속 베타카로틴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캐롯 카로틴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캐롯 카로틴 라인은 수분 패드와 크림, 두 가지로 구성됐다. 제주에서 유기 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엄선해 만든 제품으로, 당근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건강하게 진정시켜준다.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는 풍성한 수분감을 머금은 도톰한 순면 패드가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진정 시켜 주는 수분 패드다. 일반적인 패드와 달리 도톰해서 얼굴에 부착해 팩처럼 사용해도 쉽게 마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헤어 드라이어로 머리를 말리는 동안 얼굴에 붙여 팩처럼 사용하거나, 유독 건조한 부위에 붙여두면 좋다. 와플형 순면패드로 수분은 최대화하고 피부에 닿는 물리적인 자극은 최소화했다.

캐롯 카로틴 릴리프 크림은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 수분 공급을 해 주고,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수분크림이다. 즉각적 피부 온도 저하 및 24시간 보습 지속 효능 임상을 완료해 특히 여름에 사용하기 좋고, 크림 하나만으로도 예민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자극 없이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준다. 또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와 릴리프 크림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제품임과 동시에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이다. 영국 비건 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와 한국 최초 비건 인증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모두 비건 인증 등록을 완료했다.

제품의 주성분인 베타카로틴은 녹황색 채소 중 당근에 가장 많이 들어 있는 성분으로, 체내 흡수 시 비타민 A로 전환되는 성분이다. 스킨푸드는 30~35도의 낮은 온도에서 높은 압력으로 압착해 추출된 당근씨 오일을 사용, 노화 방지 효과를 담았다. 당근은 베타카로틴 외에도 다양한 성분이 골고루 포함돼 피부를 유연하게 하고 촉촉하고 윤기 있게 하는 보습 효과가 우수한 푸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와 릴리프 크림은 일찍 찾아온 여름 무더위에 자극받은 피부는 물론, 코로나19 속 길어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최근 비건이 사회적 이슈인 와중에 트렌드에 발맞춰 스킨푸드에서 선보이는 첫 비건 라인으로, 스킨푸드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과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설명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