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매출 상승
스킨푸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매출 상승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7.0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와 마스크 착용으로 스크럽 제품 매출 늘어나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예년에 비해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와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며, 피부 관리에도 비상이 걸렸다.

높아진 기온과 메이크업한 얼굴 위로 착용하는 마스크가 피부의 온도 및 습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피부를 자극하고 모공을 막으며 세균 번식으로 이어져 각종 피부 염증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특히 체온이 1도 상승하면, 피지 분비가 10%씩 증가한다고 전문가들이 이야기한 것처럼, 최근 더욱 늘어난 피지 분비량 및 피부 트러블로 인해 각질 제거제와 같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데 도움을 주는 뷰티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실제 CJ올리브영이 지난 6월 1일부터 17일까지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바디·헤어 스크럽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40% 증가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러한 트렌드가 이어지며, 원조 흑설탕 팩으로 이전부터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온, 대표적인 스크럽 마스크 팩 스킨푸드의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는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다는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답게, 흑설탕의 영양을 듬뿍 담고 있으며, 설탕 입자가 살아있어 피부 묵은 각질이나 블랙헤드까지 효과적으로 개선해 준다.

특히 정제하지 않은 블랙슈가를 사용해, 섬유소, 비타민, 미네랄 등을 비롯해 천연 글라이콜릭산, 천연 올리고당, 당밀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어 산뜻하고 확실하게 각질 제거가 되는 것은 물론, 피부 보습, 미백 효과 및 영양 공급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제품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는 원조 흑설탕 스크럽 제품답게 확실한 효과로 수년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제품”이라며 “얼굴뿐 아니라, 등이나 가슴 트러블은 물론 바디 오일, 로션 등과 섞으면 손, 발 각질 케어 등에도 활용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니, 여름철 피부 건강관리를 위해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