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디너리, 올리브영 입점
디오디너리, 올리브영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0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매장 확대 운영 예정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 (The Ordinary)가 헬스 & 뷰티 (H&B) 스토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은 물론, 플래그십 스토어인 강남 본점, 명동 본점, 대구점, 부산 광복점에 입점했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총 4개의 올리브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베스트셀러인 디오디너리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 뷔페, 히알루로닉 애시드 2% + B5, 100% 오가닉 콜드-프레스드 로즈 힙 씨드 오일, 그리고 알파 알부틴 2% + 에이치에이 등을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주요 성분들을 상품명에 그대로 보여주어 피부에 필요한 제품의 정확한 선택을 돕는 디오디너리 제품은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하여 데시엠 가로수길 스토어, 29CM, W Concept, SSF, 시코르, 세포라 등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데시엠’ 이라는 브랜드명은 라틴어로 10을 뜻하는 데시마에서 파생했다. 이는 한번에 열가지 일을 성공적으로 해내며 뷰티 업계를 바꾸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싶다는 열망을 표현했다. 

데시엠은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 (The Ordinary)를 비롯하여 피부 스스로 재생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과학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니오드 (NIOD), 다양한 피부층을 공략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하일라마이드 (Hylamide), 손과 몸의 노화 케어 브랜드인 더 케미스트리 브랜드 (The Chemistry Brand) 등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