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0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예술학교 ‘페닝겐’과 콜라보레이션

눅스(NUXE)의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과 프랑스 예술 학교  페닝겐(PENNINGHEN)이 함께 작업한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페닝겐(PENNINGHEN)은 프랑스 파리에 있는 150여 년의 역사를 가진 예술 학교로, 그래픽 예술 및 실내 건축 분야에 있어 세계적으로 저명하다.

페닝겐과 함께 선보인 눅스 ‘드라이 오일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의 클래식한 오일 패키지에 페닝겐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스킬을 통해 시원하고 여유로운 여름의 분위기를 보여주는 수영장을 테마로 재해석해 3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또한, 프랑스 국기에서 영감을 받아 각 제품의 캡을 통해 프랑스의 아름다움을 상징적으로 드러낸 블루, 옐로우, 레드 캡은 이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돋보이는 특징이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은 눅스 식물연구소에서 찾은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 E를 함유해 보습과 영양, 진정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며 페이스와 바디, 헤어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보습 케어 제품이다. 특히,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드라이한 텍스처로 인해, 평소 무겁고 끈적이는 오일을 부담스러워하거나 더운 날씨에 오일 사용을 꺼렸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눅스 마케팅팀은 “뜨거운 여름, 오일 사용이 부담스럽다는 편견을 이겨내고자, 다채로운 젊음으로 가득 찬 쿨한 여름의 모습을 간직한 눅스 오일을 선보였다”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소장 가치를 더한 눅스 오일 썸머 에디션은 오직 이번 2020년 여름에만 만날 수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이 오일 썸머 에디션 3종은 오는 7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블루 캡과 옐로우 캡 2종을,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는 3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레드 캡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만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되며 7월 중 윌 프로디쥬스 오 골든쉬머 50ml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