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평균 매출 대비 2400% 매출 증가한 라이브 방송 마쳐
달바, 평균 매출 대비 2400% 매출 증가한 라이브 방송 마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0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만 뷰티 유튜버와 함께한 네이버 셀렉티브 Live 방송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28일 120만 뷰티 유튜버와 진행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8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 ‘달바X네이버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은 120만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와함께 스테디셀러 제품 소개 및 신제품 ‘마일드 선크림’을공식 론칭해 누적 조회수 6만에 육박하는 높은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달바는 뷰티 유튜버와 함께하는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하기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히든 세일의 혜택을 제공했다. 또 방송 중 댓글을 통해 실시간 Q&A로 소통하며 평소 달바에 관심이 많던 소비자들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해, “이런 방송 매일 해주면 안되나요”, “너무나 유명한 달바! 이번에 꼭 써볼래요” 등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현장 반응을 쏟아냈다. 이에 달바는 평소 대비 2400% 매출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동행 세일’ 행사의 일환으로 7월 3일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을 추가 진행한다.

첫 선을 보인 달바의 ‘워터풀 마일드 선크림'은 최고의 항산화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과 풍부한 미네랄, 히알루로산으로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선사하는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SPF 50+,PA++++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는물론 무기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뻑뻑한 발림과 눈시림, 과한 백탁 현상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촉촉하고 산뜻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뷰티 커뮤니티및 매거진 다관왕 수상한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과 그리고신제품 진정 레드 미스트 세럼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등이 소개됐다. 

달바 관계자는 “실시간으로 고객의 반응을 확인 할수 있는 라이브 방송에서 생생한 호평이 쇄도해 기대 이상으로 높은 결과를 이끌어 냈다”라며, “성공적인첫 방송으로 계획된 3일 방송에서는 고객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더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