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현대아울렛 입점 유통망 확대
에바끌레르, 현대아울렛 입점 유통망 확대
  • 윤경선
  • 승인 2020.06.30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쑥 손 세정제 및 손 스프레이 선보여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현대아울렛에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약쑥 손 세정제 및 손 스프레이’로 송도현대, 현대동대문, 송도현대가산점, 현대가든파이브 등에 선보였다.
에바끌레르 ‘약쑥 손 세정제·손 스프레이’는 5년간 정성스럽게 숙성시킨 약쑥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보호와 함께 부드럽고 순한 사용감으로 상쾌함을 선사한다. 약쑥 성분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 정화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물이나 비누로 일일이 씻을 필요없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이용이 가능해 각종 오염과 바이러스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줘 코로나 여파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에바끌레르는 현재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등에 납품되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국내 18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현대아울렛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오프라인 유통 채널 강화를 통해 성장을 다질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국내외 시장확대를 통해 성장의 발판을 다지고 있으며 다수의 글로벌 모델을 통해 유튜브 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