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리뉴얼
로라 메르시에,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리뉴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6.3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 뉴욕의 감성을 반영한 NEW 럭셔리 컨셉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는 6월 26일, 브랜드 헤리티지 및 파리와 뉴욕의 스토리를 담아 더욱 새로워진 럭셔리 컨셉을 반영한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매장을 리뉴얼하여 오픈했다.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는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꾸미는 것이 아닌,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것’이라는 뷰티 철학과 프렌치 아뜰리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각자 자신이 지닌 고유의 피부 결과 톤을 가장 돋보이게 해주는 메이크업의 명가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브랜드 히스토리와 철학을 바탕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로라 메르시에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은 미술을 전공한 브랜드 창립자 로라 메르시에 여사가 나고 자란 프랑스의 캐주얼한 세련미와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명성을 날린 모던한 뉴욕의 무드를 반영하면서 아티스트 고유의 뷰티 감성을 더욱 새롭게 표현했다. 파리가 가진 캐주얼한 세련미와 사람을 끌어들이는 매력을 지닌 뉴욕의 멋을 매장 디자인에 조화롭게 투영시켜 본연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로라 메르시에의 철학을 드러낸 것. 특히 파리 세느강의 일출과 뉴욕 허드슨강의 일몰을 연상케하는 라이팅 효과를 반영함은 물론 헤링본 플로어와 여러 소재의 감각적인 레이어링은 파리와 뉴욕이 가진 각각의 감성을 반영했다.

로라 메르시에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 매장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맞아 전 구매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여름을 맞아 밀착 커버력과 투명빛 광채를 자랑하는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파운데이션’,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파우더’, 유수분에도 강한 스틱아이새도우 ‘캐비어 스틱 아이컬러’ 등의 제품을 추천한다.

로라 메르시에는 이번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매장을 시작으로 점차 이번 새로워진 컨셉을 반영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