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시드, 신세계 이마트 입점
닥터시드, 신세계 이마트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3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0여 개 점 입점…국내 온·오프라인 브랜드 확장 속도

‘닥터시드(Dr.SEED)’가 전국 이마트 130여 개 점에 입점을 통해 국내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이마트에 입점된 품목은 닥터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슈퍼시드밤 리바이탈라이즈 샴푸&너리싱 트리트먼트 베베머스크 라인’으로 1000ml 대용량 버전이다.

닥터시드는 자연유래 성분 98% 함유 및 10종의 향기를 담은 헤어 케어 제품으로 ‘2019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온라인 핫템으로 떠오르며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따뜻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유연석을 모델로 기용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에 입점한 ‘닥터시드 슈퍼시드밤 리바이탈라이즈 샴푸& 너리싱 트리트먼트 베베머스크 라인’은 전문 조향 연구소와 협업을 실시, 트렌드 및 연령별 향 선호도를 바탕으로 총 10가지의 향기 라인으로 구성된 제품 중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사차인치 오일, 귀리커넬 오일, 검은콩 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식물 보습 오일 성분이 모발과 두피의 영양 및 수분을 유지하여 건강하고 탄력적으로 가꾸어준다. 

닥터시드 관계자는 “이마트 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좀 더 손쉽게 닥터시드 제품을 구매하고 체험할 수 있어 기쁘다 ”라며, “앞으로 닥터시드만의 차별화된 다양한 제품 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라이프 케어를 위한 건강하고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시드 제품은 이마트 외에도 자사몰, 롭스, 백화점몰, 그리고 오픈마켓을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제휴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