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공식 후원
에바끌레르,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공식 후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6.2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각적인 스포츠 마케팅 전개

골프 썬블럭 전문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오는 7월 2일부터 5일까지 KPGA 코리안투어 개막전으로 펼쳐지는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JTBC GOLF와 KPGA TV 유튜브를 통해 전라운드 생중계되며 에바끌레르는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며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골퍼들을 위한 최상의 썬블럭으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는 에바끌레르는 국내외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며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에바끌레르 제품은 현재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등에 납품되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국내 18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크림은 엄선된 자연유래 성분으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톤을 스스로 찾아가는 반전 메이크업 Color Capsule 안정화 기술로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준다. 또 골프라운딩 후 골프전용 수분 마스크팩이나 미스트를 사용하면 열로 인해 트러블이 생긴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고객 접점을 확대를 위한 다각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더욱 입지를 단단히 다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