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hince),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오픈
힌스(hince),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2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제품 구매 시 '힌스 립 스크럽' 증정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가 국내 백화점 최초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오픈하는 힌스의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은 부드럽지만 밀도 있는 힌스만의 무드를 가득담은 공간으로 선보인다. 힌스 아틀리에 성수점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무드로 제품 패키지에서 영감을 받은 힌스의 아이덴티티인 곡선을 살린 공간으로 연출해 소비자들이 힌스만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새롭게 선보이는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부터 힌스의 전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는 큐레이션 매대 뿐만 아니라, 아틀리에 프라이빗 테스트바처럼 온전히 제품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공간 또한 마련했다. 

힌스 마케팅 담당자는 “명동은 지리적 접근성이 용이한 지역으로 이번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입점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이 더욱 쉽게 힌스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확장해 소비자들에게 더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제품 구매 시, 힌스 립 스크럽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추가적으로 아이섀도우 팔레트 구매 시, 벨벳 케이스가 제공되며 신제품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 포함 7만원 이상 구매 시, 블렌딩 팔레트를 증정하는 이벤트 역시 진행한다. 

힌스의 국내 백화점 최초 매장은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2층, 에스컬레이터 하향 방면에 자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