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획득
후르디아,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획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6.2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보카도 라인 및 총 5종 제품 획득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리얼 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가 세계적 비건 인증기관인 프랑스 이브(EVE, Expertise Ve´gane Europe)로부터 동물성 원료 무포함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화장품 생산 설비에 대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브(EVE)는 비건 인증 단체로 화장품을 비롯하여 식품, 섬유, 건강 보조제 등 비건 제품에 대한 인증 및 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기관이다.

후르디아의 이브(EVE)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아보카도 릴리프 라인 3종(크림, 에센스 토너, 시크릿 워시), 청포도 포어 필링 패드, 울트라 유브이 쉴드 선 에센스 총 5가지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청포도 포어 필링 패드’는 모공수축 및 피지 분비 억제 특허 성분 함유로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과 유분기를 순하게 녹여내어 요철 없이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해주는 효과가 특징이며,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울트라 UV 쉴드 선 에센스’는 생활 자외선과 UVA, UVB까지 빈틈없이 차단할 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 장벽 강화 특허 성분을 함유하여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의 선 에센스이다.

특히 아보카도 라인은 ‘숲속의 버터’라고 불릴 정도로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활용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착한 성분의 제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후르디아 브랜드 담당자는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추세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비건 증 제품 라인을 확대하여 지속 가능한 뷰티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피부뿐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