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세럼, H&B 스토어 추가 입점
달바 세럼, H&B 스토어 추가 입점
  • 최영하
  • 승인 2020.06.2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OS 진정 미스트, 롭스 추가 입점 유통망 확대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의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이 H&B스토어 롭스에 6월말 추가 입점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롭스, 올리브영, 랄라블라, 시코르등 주요 H&B스토어와 백화점, 면세점 등 오프라인스토어, 온라인 공식몰, 홈쇼핑 채널까지 국내 유통망을 탄탄하게확장해 온 달바는 올 하반기 내로 국내 유명 H&B스토어에 연이어 추가 진출하며 매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입점 제품은 레드 미스트 세럼이란 애칭으로 사랑 받는 달바의 신제품 ‘바이탈 미스트 세럼’으로 레드빛 진정 오일층과 수분 세럼층이 담겨 피부 진정을 돕는 제품이다. 충분한보습과 영양을 전달하기 위한 자초오일과 3종 플라워 오일이 덥고 습한 여름에도 산뜻하게 마무리 돼, 부담 없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진정을도와 자외선으로 손상되고, 피부 턴 오버 주기에 망가진 피부 고민을 잠재우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 진정 미스트 ‘바이탈 미스트 세럼’의 추가 입점으로 롭스에서는 수분 에센스 제형의 선크림 ‘워터풀 에센스선크림’과 미스트 세럼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등의 스테디셀러 제품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달바 오재영 이사는 “미스트세럼과, 에센스 선크림등의 판매율이 급증하며 여러 H&B 스토어등에서 제품 추가 입점 요청이 잇따르고 있다”며, “고객 접점의 기회가 확대되는 만큼 입점 준비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달바는 이번 주 28일 오후 9시에 120만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와 함께 ‘네이버 라이브커머스’에서 프리 론칭으로 화제를 모은 무기자차 ‘마일드 선크림’을 정식 론칭해 그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