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킨, '프롬맘' 베이비 페어 참가
팜스킨, '프롬맘' 베이비 페어 참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2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청정 초유 특유의 영양감 체험 이벤트

초유 코스메틱 기업 팜스킨(대표 곽태일)은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와 맘앤베이비페어에서 초유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맘(fromom)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팜스킨은 새롭게 출시한 영유아 전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맘(fromom)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오늘(6/25)부터 일요일(6/28)까지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와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 프롬맘 홍보부스를 운영하면서 현장에서 고객을 만난다.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B홀 S-16번 부스, 킨텍스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는 4Hall F43번 부스에서 프롬맘을 만날 수 있다.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프롬맘 부스를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프롬맘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인증하면 프롬맘 6종 샘플 바우처를 증정한다. 프롬맘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내역을 제시하면 오가닉 코튼 타월을 함께 배송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 프롬맘을 팔로우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물을 올린 분들에게는 무료 배송 쿠폰을 증정하며, 우수 게시자를 선정해 86,500원 상당의 맘스하트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수유실에서도 프롬맘을 체험할 수 있다. 코베 베이비페어 사무국과 팜스킨은 아이와 함께 베이비페어에 참가하신 분들이 수유실을 이용한 뒤 프롬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수유실에 프롬맘 젠틀 로션을 배치했다. 수유실을 이용하신 분들은 아이들에게 로션을 발라주며 국산 청정 초유의 영양감을 느껴볼 수 있다. 
 
팜스킨 곽태일 대표는 “국산 청정 초유의 추출물을 함유한 프롬맘을 현장에서 느껴보실 수 있도록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게 되었다.”라며 “프롬맘 홍보부스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초유 특유의 영양감을 경험해보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