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완판
라비오뜨,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완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2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 모모홈쇼핑 론칭 방송 준비 수량 완판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지난 10일 대만 최대TV 홈쇼핑인 ‘모모홈쇼핑’에서 진행한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론칭 방송 완판을 기록했다.

모모홈쇼핑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론칭 방송은 지난 6월 10일 대만 시간 오후 9시 20분부터 40분간 진행, 약 200% 달성율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본품 1개, 리필 2개 구성을 2,670 대만달러로 선보였다.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은 올해 2월 홈앤쇼핑에서 론칭하였으며 매 방송 준비 수량 마감과 매진 등을 기록하고 있는 라비오뜨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180년 전통의 세계 3대 콜라겐 제조 회사인 프랑스 웨이샤르트사의 콜라겐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64% 담은 탄성감 있는 형상 복원 제형의 크림이다.

바르는 순간 콜라겐 크림 베이스와 함께 섞여 녹아 들며 부스팅 및 리프팅 효과를 주는 2,000여개의 금실 콜라겐을 추가로 담았다. 뿐만 아니라, 용기 캡에 RED LED광, 미세전류, 미세진동까지 3가지 기능의 멀티 디바이스를 내장하여 크림 도포 후 간편하고 용이하게 홈 에스테틱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기기와 크림의 결합이라는 신박한 아이디어와 외출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 에스테틱 케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대만에서도 통했던 것 같다.”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대만의 많은 소비자들에게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더 많은 혜택과 구성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라비오뜨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모모홈쇼핑 2차 방송은 7월 중에 진행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