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아벤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 최영하
  • 승인 2020.06.2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30주년 축하하는 의미 담은 에디션

‘오 떼르말 아벤느(Eau Thermal Avene)’가 브랜드 론칭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벤느는 올해 론칭 30주년을 맞이해 브랜드 대표 제품 ‘오 떼르말’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7월 한정 출시한다. ‘아벤느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은 3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1+1’의 특별 기획세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벤느 ‘오 떼르말’은 아벤느 온천수를 별도의 가공 없이 멸균 파이프를 거쳐 100% 그대로 담아낸 1등 미스트¹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이 제품은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회복을 돕는 100% 천연 온천수 미스트로, 아벤느 온천수만의 생명력 ‘아쿠아 돌로미아에’의 활성 성분과 적정량의 미네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진정에 이상적인 칼슘과 마그네슘의 2:1 비율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를 보호해 건강한 피부관리를 도와준다.

아벤느 마케팅 관계자는 “아벤느 30주년을 기념해 출시되는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은 1+1 혜택뿐 아니라 하이드로테라피 센터의 수딩케어에서 영감을 얻은 페이셜 마스크 시트를 함께 증정한다”며, “페이셜 마스크 시트에 아벤느 온천수 미스트를 듬뿍 뿌린 뒤, 자극 받은 얼굴에 진정팩용으로 꼭 한 번 사용해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벤느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1+1 기획세트는 파란에센스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 특별 기획세트와 함께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및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벤느는 1990년 론칭 이후 지속적인 피부 연구로 민감 피부를 위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특히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가 뛰어난 아벤느 온천수를 모든 제품의 핵심 원료로 활용해 피부의 민감한 정도에 따라 세분화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