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브랜드몰 리뉴얼 오픈
‘파머시’, 브랜드몰 리뉴얼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2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얼 기념 베스트셀러 특가 득템 찬스 제공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가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브랜드몰을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모델 이현이가 극찬한 ‘그린 클린’, ‘데일리 그린즈’ 등 인기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에는 클렌징 제품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린 클린’과 그린 스무디 수분크림으로 사랑 받고 있는 ‘데일리 그린즈’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파머시의 시그니처 제품인 ‘그린 클린’은 최근 많은 셀럽들이 방송 프로그램, SNS 등을 통해 ‘셀럽 애정템’으로 소개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99% 세정, 특히 요즘과 같은 무더운 여름철 더 많이 사용하게 되는 자외선 차단제 선크림 99% 세정까지 테스트 완료하여 우수한 세정력을 인정 받았다. 여기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올인원 클렌징밤으로 미국 세포라에서 2019년 클렌저 부분 판매 1위 (2019년 연간 판매 기준), 국내 세포라 런칭과 동시에 3일 만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그린 클린’과 함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데일리 그린즈’는 최근 출시해 ‘그린 스무디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모델 이현이의 애정템으로 알려져 출시와 동시에 많은 긍정 리뷰들을 만들어 내면서 ‘그린 클린’의 뒤를 잇는 파머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행복과 건강함에서 아름다움을 찾는 싱그러운 그린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파머시의 인기 제품 ‘그린 클린’과 ‘데일리 그린즈’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몰 리뉴얼 오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머시 공식 브랜드몰과 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