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아이 패치
듀이트리 아이 패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1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감과 흡수율 모두 잡은 기능성 하이드로겔 아이 패치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30일 동안 다양한 눈가 고민을 맞춤 케어 해주는 아이패치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컬렉션에 합류한 ‘디-퍼핑 로즈 아이 패치’와 패키지 디자인이 리뉴얼 된 ‘프라임 골드 스네일 아이패치’, 그리고 ‘리얼 골드 블랙펄 아이패치’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패치 컬렉션은 장당 2g의 에센스가 응집된 기능성 화장품이며, 농축된 수용성 겔 에센스가 피부 온도에 반응,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율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을 돕는 주 기능에 제품별로 붓기 진정, 보습, 영양 등 다양한 효과까지 더해 간편하면서도 맞춤형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신제품 ‘디-퍼핑 로즈 아이 패치’는 눈가 붓기를 완화해주는 쿨링 기능이 있어, 바쁜 아침에도 빠르게 붓기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듀이트리만의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작약추출물, 라네시아나벚나무꽃추출물, 마돈나백합꽃추출물, 자목련꽃추출물)와 다마스크장미꽃추출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눈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프라임 골드 스네일 아이 패치’는 에센스 내에 달팽이 점액여과물과 황금추출물 등이 들어 있어, 눈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달해 주는 제품이다.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 강화를 돕기 때문에 활력이 필요한 푸석한 눈가가 신경 쓰일 때 사용하기 좋다. ‘리얼 골드 블랙펄 아이패치’는 주름은 물론 어둡고 칙칙해진 눈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진주추출물과 캐비어 추출물 등이 눈가에 풍부한 영양감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하여 피로가 쌓이거나, 자극이 가해져 어둡고 칙칙해진 눈가를 케어할 때 유용하다. 

듀이트리의 아이패치 컬렉션 3종은 눈밑, 눈가 등은 물론이고, 미간과 입가, 팔자 등 주름이 신경 쓰이는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총 60매 구성으로 고민부위를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외부 오염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2중 마개 적용과 스파츌러를 내장하여 끝까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디-퍼핑 로즈 아이 패치’와 제품의 주요 원료를 패키지 컬러로 적용. 디자인 리뉴얼한 아이패치 2종 모두는 듀이트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