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7월 CJ오쇼핑 론칭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7월 CJ오쇼핑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1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부터 24일까지 단 3일간 미리 주문 오픈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베스트셀러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오는 7월 CJ오쇼핑에서의 첫 론칭 방송을 앞두고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단 3일간 미리 주문을 오픈한다.

티르티르의 첫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미리 주문 혜택은 CJ몰(mall) 또는 CJ몰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리 주문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은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비롯한 총 146,000원 상당의 특별 구성을 약 40% 할인된 89,000원에 득템 할 수 있다. 미리 주문 특별 구성은 △순 로즈마리 에센스(150ml x 3개) △순 로즈마리 미니 트리오 세트(20ml x 3개) △순 로즈마리 에센스 무료체험용(1ml x 5개) △멀티코튼패드 2개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멀티 코튼 패드 2개 증정은 CJ 오쇼핑 런칭 기념으로 증정되며, 이 밖에도 티르티르의 주력 제품 11가지 품목들도 미리 주문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이미 수많은 후기와 입소문을 통해 인기가 입증된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청정 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정성스럽게 3번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9가지 우려 성분 FREE는 물론 일시적인 모공 수렴 작용으로 피부의 매끈함과 생기를 동시에 부여해준다.

또한 피부에 꽉 찬 보습을 선사하고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워터 에센스 제형이다. 토너 또는 에센스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쓸어준 뒤 피부를 감싸듯 가볍게 눌러 흡수시켜 주면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긴급 진정이 필요한 날에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듬뿍 묻힌 화장솜을 피부에 올려 마스크처럼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이루어진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티르티르의 꾸준한 인기 품목으로 요즘같이 뜨거워진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에 진정이 필요한 날 특히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말하며, “그동안 고객들이 보여준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7월 홈쇼핑 론칭까지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CJ오쇼핑에서 TV채널과 소셜미디어를 연계한 신규 뷰티 기획 프로그램 ‘요즘 뷰티’를 통해 7월 첫 론칭 방송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