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라뷰, 수정 메이크업 꿀템 기획전 진행
왈라뷰, 수정 메이크업 꿀템 기획전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1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듣도보도 못한 미공개 김우석 포토카드 증정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여름 수정 메이크업 꿀템 기획전’과 함께 왈라뷰 전속모델인 김우석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

지난해 7월 공식 론칭한 왈라뷰는 최근 다양한 브랜드와 셀러가 다수 입점한 것은 물론, 매출 및 거래액 등의 실적이 론칭 시점 대비 두 자릿 수 가까이 성장하는 등 큰 성과를 거두며 V커머스를 선도하는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최근 앱 월평균 실사용자(MAU)는 15.9만명으로, 이 중 80%가 충성도 높은 10~20대 고객군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성과는 쇼핑과 콘텐츠 소비가 원스톱으로 가능한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UI), 타깃층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통통 튀는 콘셉트의 숏폼(Short Form) 콘텐츠 등을 주력으로 선보인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수정 메이크업 꿀템 기획전’은 무더운 날씨에도 매끈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꿀팁과 함께 달바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인텐시브 세럼, 헤라 블랙 쿠션,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퍼플리쉬 퍼스널 벨벳 립 틴트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철 수정 메이크업은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해 들뜨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하게 되돌리는 것부터 시작된다. 달바의 스테디셀러 ‘달바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인텐시브 세럼’ (1만900원, 43% 할인)은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과 식물성 에센셜 오일층이 결합한 미스트 타입의 세럼이다. 수정 메이크업 시 흔들지 않고 간편하게 뿌려주면 세럼이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을 돕고 들뜬 피부 화장을 보송하게 정리해준다.

유분기를 제거한 후에는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보다 팩트 타입의 제품을 사용해 가벼운 피부 표현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헤라 블랙 쿠션(1만4900원, 73% 할인)은 더블 래스팅 레이어 기술로 지속력을 높여 보송하면서도 강한 커버력으로 다크닝 현상 없는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얼굴에서 가장 포인트가 되는 립 메이크업은 끈적이는 글로스 타입보다 립스틱이나 립 틴트처럼 발림성이 산뜻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5500원, 39% 할인)은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질감이 끈적이지 않으며 선명한 립 타투 효과를 선사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또한 퍼플리쉬 퍼스널 벨벳 립 틴트 1+1 (2만4000원, 60% 할인)는 공기처럼 가벼운 벨벳 제형의 텍스쳐로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지속력이 우수해 입술의 컬러를 오래 유지해 준다.

이와 함께 왈라뷰는 ‘여름 수정 메이크업 꿀템 기획전’ 상품을 횟수에 상관없이 1회 구매 시마다 모델 김우석의 포토카드 5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하는 ‘왈.드.볼(왈라뷰 드래곤 볼)’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카드에 쓰인 이미지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김우석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미공개 화보로 제작됐다.

세종텔레콤 김성훈 이사는 “세럼부터 쿠션, 립 제품까지 왈라뷰가 제안하는 수정 메이크업 꿀템과 메이크업 노하우로 무더운 이번 여름을 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왈라뷰는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을 기획전과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