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보습 장벽 강화 대용량 시카 선크림
후르디아, 보습 장벽 강화 대용량 시카 선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6.1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피부진정, 수분공급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리얼 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가 시카 성분으로 보습 장벽을 강화해주는 대용량 3중 기능성 선크림 ‘왓츠롱 헬프 시카덤 선크림’을 출시했다.

‘왓츠롱 헬프 시카덤 선크림’은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지수인 SPF50+ PA++++의 3중 기능성(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제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시카 성분을 듬뿍 담아 피부 진정, 수분 공급, 피부 보습 장벽 등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수분크림 대신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답답하고 인위적인 실리콘 오일 대신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여 무겁거나 끈적임 없이, 에센스나 로션을 바른 듯 가볍고 산뜻하게 밀착되어 데일리 선크림으로 유용하며, 180g 대용량이라 얼굴은 물론 몸에 함께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엄격한 기준과 절차로 신뢰도가 높은 독일 더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피부가 가장 건강한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저자극 선크림이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자외선 차단제 이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왓츠롱 헬프 시카덤 선크림은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합친 복합자차로, 무기자차의 안전성과 유기자차의 발림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 또한, 저자극 쿨링 성분인 SNOW ICE™를 함유하여 바르는 즉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태양열에 달아 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기존 자사 선크림 대비 3.5배나 큰 180g 대용량으로 얼굴부터 몸까지 전신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후르디아 왓츠롱 헬프 시카덤 선크림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에서 독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