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고수분·저유분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클레어스, 고수분·저유분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 최영하
  • 승인 2020.06.1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산 녹차수 63.7%와 보습감 뛰어난 판테놀 함유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가 자사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에서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을 출시했다고 18일 전했다.

클레어스의 펀더멘탈 라인은 스킨케어의 기본 핵심인 수분을 잘 채워주는 것에 집중한다. 정해진 순서나 제품 라인을 따라 사용하는 기존 스킨케어 방식에서 벗어나 피부 고민에 맞춰 바르는 순서나 단계를 정할 수 있게 설계해 ‘셀프 스킨케어’, ‘스킵 케어’가 가능하다. 베이직 수분케어에서 기대하는 것 이상의 제형과 사용감을 보여주는 데일리 케어 제품들로 피부 타입, 계절, 낮과 밤 등 어떤 조건에도 구애받지 않고 보습이 필요한 누구나 쓸 수 있는 마일드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제품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역시 크림 하나만으로 수분과 보습을 모두 지킬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수분크림처럼 가볍고 청량하게 발리지만 보습크림처럼 단단한 보습감을 채워줄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보습은 필요하지만 과한 유분은 부담스러운 피부를 위해 지용성 성분을 최소화하고 수용성 보습 성분 함량을 늘렸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제주산 녹차수 63.7%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가벼운 워터 젤 타입의 텍스처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건조로 고민하는 수부지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하며 충분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유효 성분들이 피부에 더 안정적으로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피부 친화적 성분을 이용한 하이드라 유화 시스템을 적용한 것도 강점이다. 피부 속 수분을 가득 채우는 동시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더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레어스는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론칭 기념으로 무료배송과 최대 25% 제품 할인, 리뷰 작성시 3천원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클레어스는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시코르 매장, 그리고 온라인 셀렉트샵 29CM, W컨셉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