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바이레드, ‘인피니트 마스카라’ 2종
릴리바이레드, ‘인피니트 마스카라’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6.1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단독 1+1 기획세트 선보여

MP한강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나인투나인 인피니트 마스카라’를 출시하고, 올리브영에서 1+1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 한다.

나인투나인 인피니트 마스카라는 겟잇뷰티 뷰라벨 1위 선정 등 우수한 품질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컬러카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 전부터 신규 모델 김도연의 화보가 공개되며, ‘김도연 마스카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롱앤컬과 볼륨앤컬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뭉침 없이 가벼운 텍스처로 바르면 바를수록 속눈썹을 붙인 듯 한 올 한 올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특히 소프트 블랙 젤리 베이스와 3중 필름 폴리머를 배합하여 바르는 순간 빠르게 고정되어, 속눈썹 고데기를 한 듯 처짐 없는 완벽한 C컬 컬링을 선사한다. 또한 워터프리 포뮬러로 눈 밑 번짐과 가루 날림을 최소화하여 하루 종일 깨끗하고 깔끔한 눈매를 유지시켜준다.

릴리바이레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1+1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 한다. 제품 하나 가격인 1만 5천원에 2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메이크업은 개인의 개성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요소 중 하나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실생활에서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함에 따라 아이메이크업을 통해 개성을 표현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에 뭉침과 번짐 현상을 최소화하여 마스카라 초보자들도 어려움 없이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