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1천만 개 판매 돌파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1천만 개 판매 돌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6.1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퀴즈 이벤트 진행

이니스프리가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누적 판매량 1천만 개 돌파를 기념해 ‘화산송이 퀴즈 이벤트’를 6월 15일부터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천만셀러로 등극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별명을 맞히면 10% 중복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되며 화산송이 클레이 팩류 구매 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당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가 1천만 개 판매고를 올리기까지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폭염이 예상되는 올해 여름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강력한 모공 케어 효과로 속 시원한 모공쾌감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는 2019년 기준 누적 판매 1천만 개를(2010년~2019년 누계 집계,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 &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국내/외 전 국가 대상) 돌파한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팩이다. 강력한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를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특히 기존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을 개선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는 인체적용시험으로 피지 98% 흡착력을 입증해 모공 청정에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 여기에 모공수렴, 블랙헤드, 각질, 과다피지, 딥클렌징, 미세먼지 세정, 쿨링, 브라이트닝, 피부결개선, 피부탄력 등 열 가지의 모공 고민에 도움을 주는 모공 토탈 케어제품이다.

‘화산송이 퀴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www.innisfree.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