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피부 장벽 3중 케어 ‘리피덤(REPIDERM)’ 라인
AHC, 피부 장벽 3중 케어 ‘리피덤(REPIDERM)’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6.1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민해진 피부 케어는 물론, 피부 장벽 보호까지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브랜드의헤리티지인 에스테틱 노하우와 피부 과학 기술을 담아낸 더마 에스테틱 '리피덤(REPIDERM)' 라인을 출시했다.

리피덤은 회복하다(Repair)와 더마톨로지(Dermatology)의 의미를 담은 라인명 그대로, 피부 장벽을 단계별로 3중 케어하여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더마 에스테틱 특화 라인이다. 마이크로 버블 필, pH 밸런싱 폼, 스킨 클리어 토너, 비타 화이트 앰플, 수딩 릴리프 크림, 프로 베리어 크림, 마일드 선 크림, 스킨 컨튜어 밤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되어있다.

리피덤 라인은 AHC만의 독자 성분 ‘필-세라 콤플렉스(FILL-CERA Complex)'를 함유하여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특허 기술인 '듀얼 베리어 2X 테크놀로지'가 한 번 더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체계적으로 3단계에 걸쳐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AHC만의 독자 성분 ‘필-세라 콤플렉스(FILL-CERA Complex)'는 피부 장벽의 벽돌 역할을 하며 건강한 각질을 만드는 단백질인 필라그린을 활성화시키는 ‘사카라이드 하이드롤리세이트’와 피부 장벽의 시멘트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로 구성되어 튼튼한 성을 쌓아올리듯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AHC만의 특허 기술인 '듀얼 베리어 2X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다시 한 번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 케어는 물론 피부 밖 장벽까지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피부 지질 성분 및 구조와 유사한 ‘라멜라 포뮬라’를 통해 제품을 바를 때마다 마치 에스테틱에서 전문 에스테티션의 관리를 받는 듯 부드럽고 섬세하면서도 편안하게 흡수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피부 진정와 보호를 돕는 성분도 더했다. 예민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캐모마일꽃추출물로 구성된 피부 진정 콤플렉스, 해저 3천 미터의 극한 환경에서 서식하는 강인한 생명력의 미생물에서 추출해 피부 장벽 케어를 돕는 ‘아비신’을 함유해 요즘 같이 더워지는 날씨,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하기 더할 나위없이 좋다.

AHC 리피덤 라인은 피부 전문가들을 위한 전용 라인으로 피부과 병의원과 피부 전문 클리닉, 에스테틱 샵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AHC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피덤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