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3년 연속 더모 코스메틱 부문 고객 충성도 1위 수상
유리아쥬, 3년 연속 더모 코스메틱 부문 고객 충성도 1위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6.1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재구매 의도, 전환 의도에서 높은 평가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더모 코스메틱’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주최 및 주관인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함께 공동 개발한 충성도 평가 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조사이다. 제품 사용 경험이 있는 15세 이상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의도 등 총 5가지 항목을 조사해 산업군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유리아쥬는 2월 24일부터 3월 8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조사에서 총점 24.46점으로 경쟁 업체(평균 20.96점) 대비 약 15% 이상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신뢰 및 재구매 의도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유리아쥬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을 입증했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내 피부와 가까운 물 유리아쥬 온천수를 기초로 한 유리아쥬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2018년에 이서 3년 연속 더모 코스메틱 부문 1위에 선정된 만큼 고객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보다 좋은 품질의 제품과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