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中 메이저 왕홍 ‘신유지’와 계약 체결
코스모코스, 中 메이저 왕홍 ‘신유지’와 계약 체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6.1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시장 공략 박차
사진. 왕홍 '신유지'와 코스모코스 '다나한 모(毛) 칼라크림'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안빈)가 중국 메이저 왕홍(网红, 크리에이터) ‘신유지’와 손잡고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코스모코스는 왕홍 ‘신유지’와 프리미엄 염색제 ‘다나한 모(毛) 칼라크림’을 중국 온/오프라인 독점 계약 체결해 6월 첫 선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왕홍 신유지는 중국 쇼트 클립(짧은 동영상) 플랫폼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뷰티, 패션, 컬처 등을 소개 및 판매 활동하는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이다.

코스모코스와 신유지, 둘의 협업은 작년 10월경 신유지가 코스모코스 공장 방문을 통해 진행된 방송을 시작으로 ‘다나한 모(毛) 칼라크림’ 제품을 소개한 지 5분 만에 5만 개를 판매하는 성과를 올렸다. 2차로 신세계 면세점에서 진행된 6시간 연속 라이브 방송에서 동일 제품이 3분 만에 10만 개가 판매되며, 총 15만 개를 완판하면서 중국 소비자에게 제품의 흥행 가능성을 나타냈다.

신유지가 소개한 코스모코스의 제품 ‘다나한 모(毛) 칼라크림’은 저자극 한방 염모제로써 염색 시 두피 자극을 최소화해주며, 홍삼, 당약, 천궁, 감초 등 한방 복합 성분으로 선명한 염색과 더불어 모발의 윤기 강화에 도움을 준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신유지와 2년간 독점 계약으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직접적인 판매 성과를 올릴 예정이며,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으로써 K-뷰티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중국 내 한방 화장품 선호 기조와 염모제 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다나한 모(毛) 칼라크림’과 메이저 왕홍 신유지의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