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 출시
에뛰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6.1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캐릭터로 특별한 디자인 선보여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디즈니와 다시 만나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뛰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은 미키 마우스, 토이 스토리 등에 등장하는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들의 매력을 담은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깜찍한 용기와 신 제형이 특징이다

메인 제품인 ‘젤리 무스 틴트’는 어떠한 터치에도 넘어지지 않고 오뚝 일어서는 오뚝이 형태의 용기 디자인으로 마치 캐릭터들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을 느낄 수 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컬러 또한 여름에 어울리는 5가지 구성으로 젤리처럼 쫀득하고 부드럽게 블렌딩 되는 신개념 무스 제형이다.

‘젤리풀 블러밤’은 4종의 쿠션과 3종의 메이크업 베이스로 구성 되어 있다. 시원한 젤리 텍스처로 구성된 메쉬 타입의 밤으로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보송하게 마무리 되어 여름에 딱 맞는 제형으로 피부 톤을 맑고 균일하게 보정해주는 제품이다. 

‘러블리 쿠키 블러셔’는 뽀샤시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주는 부드러운 파우더 블러셔이며 더불어 출시되는 ‘제로 피지 드라잉 파우더’는 들뜸 없이 투명하고 담백한 피부로 케어 해주는 노세범 파우더로 다가오는 여름을 책임져줄 필수템이다. 또한 블러셔-파우더-브론저 모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3-in-1 페이스 브러쉬’와 보드랍고 폭신한 사용감의 귀여운 캐릭터 ‘쿠션 퍼프’도 함께 출시 될 예정이다.

 에뛰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 은 6월 9일부터 쿠팡에 단독 선런칭 되었으며, 14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로켓와우 회원이면 따끈한 신제품을 구매한 바로 다음 날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6월 22일에는 쿠팡 골드박스 이벤트로 디즈니 어썸 파티 컬렉션 스페셜 키트 2종이 초특가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