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어바웃미, 여름맞이 ‘톤업 듀오’ 할인 프로모션
삼양사 어바웃미, 여름맞이 ‘톤업 듀오’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6.1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3X’, ‘스킨 톤업 토닝 패드’ 6월 한정 66% 할인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6월을 맞아 답답한 피부에 숨통을 터주는 피부 노폐물 관리 제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삼양그룹(김윤 회장)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의 대표 제품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3X’와 ‘스킨 톤업 토닝 패드’를 세트로 묶어 66% 할인하는 ‘톤업 듀오’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킨 톤업 마사지크림3X’는 레몬 추출물, 레몬 껍질 오일 등 레몬의 각 부위별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노폐물 및 각질 관리에 도움을 준다. 온라인 상에서는 제품명 대신 ‘노폐물 불도저’로 불릴 만큼 피지와 노폐물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부드러운 휘핑 제형의 크림 마사지에서 촉촉한 오일 마사지로의 단계적 변화를 통한 이중 딥 마사지로 맑고 화사한 피부톤 관리를 돕는다.

‘스킨 톤업 토닝 패드’는 사용 후 씻어낼 필요가 없는 간편한 패드 타입의 제품으로 2차 클렌징 및 토너 대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필링 성분으로 알려진 AHA(Alpha Hydroxy Acid), BHA(Beta Hydroxy Acid)가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관리해 주고 레몬즙 및 윈터그린잎추출물 등이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 준다. 양면 토닝 패드 중 엠보싱 면으로 각질과 피지, 블랙헤드, 세안 후의 잔여물 등을 닦아낸 다음 부드러운 패드 면으로 피부 결을 정돈해주면 된다.

프로모션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소통도 강화한다. 어바웃미는 피부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두 제품의 특징을 표현한 영상을 제작해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배너 등 SNS를 통해 적극 알릴 계획이다.

삼양사 어바웃미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와 장기간 마스크 사용으로 고객들의 피부 고민이 커지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톤업 듀오를 이용해 세안 후에도 남아 있는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히 없애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