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여름 맞이 사은품 증정 이벤트
엘리닉, 여름 맞이 사은품 증정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05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한 달간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행사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는 6월 대규모 이벤트를 선보인다.

6월 30일까지 엘리닉 브랜드몰(llinic.co.kr)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더바디샵의 시그니처 향 ‘화이트 머스크’ 제품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고객에게는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샤워젤’이 제공되며,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에는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샤워젤 및 바디로션 세트’가 주어진다.

6월 온라인 이벤트는 면세점과 하이마트몰을 제외한 모든 온라인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고객에게는 비비도 초음파 필링기를 증정하며,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에는 샤오미 무선청소기 6세대가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온라인 하이마트몰과 오프라인 하이마트 전국 엘리닉 입점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할 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고객에게는 베니아 Ⅲ 안면앰플 및 두피앰플, 괄사갈바닉을 증정한다. 또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 베니아 Ⅲ 안면앰플 및 두피앰플, 괄사갈바닉에 이어 여름에 쓰기 좋은 보국전자 에어서큘레이터와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닥터펩스토리 손소독제를 추가로 제공한다. 여름철 홈케어 제품을 구매하면서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소형 여름 가전과 손 소독제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6월은 여름이 가까워지면서 자외선이 점차 강해지기 때문에 건강한 여름철 피부관리를 시작해야 하는 시기다.”라며, “특히 마스크를 매일 착용하면서, 여름철에 마스크 내부 온도가 더욱 올라가 피부가 예민해지는 것을 걱정하는 분들이라면 엘리닉으로 두피는 물론 피부도 안전하게 케어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얼굴부터 두피까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LED 마스크다. 100% 국내산 LED 빛이 피부 속까지 전달되며, 인체공학적인 내부 설계 및 블루라이트 배제 등 기획부터 제작까지 사용자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또한 KTL(한국산업기술시험)의 광생물학적 안전성 인증, 전자파 인증 및 RoHS 유해물질 검사를 모두 통과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