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송강을 좋아하면 울리는’ 이벤트
바닐라코, ‘송강을 좋아하면 울리는’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3일, 30인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

러블리 페이스를 만드는 기분좋은 스킨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브랜드 모델 송강과 함께 ‘송강을 좋아하면 울리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언택트 팬미팅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바닐라코는 지난 5월 진행한 ‘바닐라코 콜센터’ 이벤트에 이어 송강과 함께 ‘송강을 좋아하면 울리는’ 이벤트를 6월 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닐라코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사인회 등 팬과의 직접적인 소통 대신, ‘언택트’(Untact, 비대면, 비접촉)’ 방식으로 행사를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송강에게 궁금했던 점이나 듣고 싶은 말을 별도 응모란에 남기면, 송강이 직접 촬영한 영상을 당첨자의 핸드폰이나 메일로 답장해 준다. 송강에게 받은 영상은 개별 저장 및 영구적으로 소장 가능해 팬들에게 특별하고 설렘가득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6월 3일부터 6월 21일까지 바닐라코 온라인 공식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총 결제 금액 1만원 이상 구매마다 1장의 응모 티켓을 얻게 된다. 당첨자는 총 30명으로 6월 25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되며, 영상은 7월 13일 발송될 예정이다.

바닐라코의 브랜드 모델 송강은 폭발적인 인기를 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의 시즌 2 제작 확정과 함께 동명의 인기 웹툰 소설을 원작으로 한 ‘스위트홈’의 주인공 캐스팅 되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라이징 스타다. '만찢남', '첫사랑 기억 조작남'과 같은 수식어를 만들어내며 20대 대표 남자 배우로 성장중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지난 5월 ‘바닐라코 콜센터’ 이벤트에 이어 바닐라코 브랜드 모델 송강과 비대면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이라며 “오직 나만이 가질 수 있는 송강의 영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