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멜팅 듀이 틴트
클리오, 멜팅 듀이 틴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0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색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물광 틴트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맑은 물광 발색을 선사하는 ‘멜팅 듀이 틴트’ 10종을 6월 3일 출시한다.

자유롭고 힙한 클리오만의 스트릿 무드를 담은 ‘멜팅 듀이 틴트’는 유리알처럼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가 탱글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물광 틴트로, 색소·워터·오일의 배합 비율이 맑고 선명한 컬러 연출에 도움을 주며, 발색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클리오 ‘멜팅 듀이 틴트’에는 연꽃 추출물·프로방스 장미꽃 추출물·로즈힙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입술의 촉촉한 수분감에 도움을 주며, 바른 뒤 일정 시간 후에도 끈적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총 10가지 컬러 쉐이드로 이뤄진 해당 제품은 우아한 브릭 레드 컬러의 ▲01 레드 레더, 코랄 레드 톤의 ▲02 플래시 모먼트, 밝은 오렌지 빛의 ▲03 히비스커스티, 리얼 토마토 레드 ▲04 레드 마티니, 브라이트 체리 컬러의 ▲05 로우 체리, 분위기 있는 핑크 코랄톤의 ▲06 코랄 오로라 등 쨍한 썸머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색상 구성에 캘리포니아 무드의 패키지로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클리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멜팅 듀이 틴트’를 정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클럽 클리오 매장·클럽 클리오 온라인몰 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