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신제품 3초수분크림 올리브영 단독
아이소이, 신제품 3초수분크림 올리브영 단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0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초 성분 시너지로 즉각적 수분개선율 250% 상승효과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즉각적 수분 개선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자연유래 수분진정크림 ‘3초수분크림’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소이는 3초수분크림 출시를 기념해 본품(70ml)에 추가용량(20ml)을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한정수량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6월 한 달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이번 달 4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는 깜짝 추가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신제품 3초수분크림은 ‘즉각적 수분개선율 250.65% 상승*’ 이라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뛰어난 수분력을 입증받은 제품으로, 제품명에 담긴 의미처럼 건조해진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채워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에 탁월한 자연유래 ‘3초(草) 성분’, 마치현과 어성초, 티트리의 시너지 효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7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기획됐으며, 끈적임 걱정 없이 모든 타입의 피부에 두루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기존의 수분크림으로는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제품”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이소이와 함께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3초수분크림을 비롯한 아이소이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