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디베어(PEDIBAEHR), ‘안티 펑거스 포도 포르테 드롭’
페디베어(PEDIBAEHR), ‘안티 펑거스 포도 포르테 드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소 부위에 낭비 없이 문제성 부위에만 사용 가능

독일 프로페셔널 풋케어 브랜드 페디베어(PEDIBAEHR)에서 ‘안티 펑거스 포도 포르테 드롭(Anti fungus podo forte drop)’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안티 펑거스 포도 포르테 드롭’은 기존 스프레이 형태에서 업그레이드되어 국소 부위에 낭비 없이 문제성 부위에만 한 방울씩 사용 가능한 새로운 타입의 제품이다. 티트리 오일과 살리실산이 손톱과 피부를 보호해주며, 곰팡이균으로 인해 변색되거나 푸석해진 손발톱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피부 연화 작용에 탁월한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문제성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30ml 용량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손발톱 케어가 가능하며, 하루에 2번 정도 문제성 부위에 1~2방울 도포한 뒤, 잘 스며들도록 건조시켜 사용하면 된다. 

깨끗하고 건강한 손발톱을 만들어 주는 페디베어의 ‘안티 펑거스 포도 포르테 드롭’은 공식 온라인몰과 스킨알엑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페디베어’는1949년 독일의 구스타브 베어가 만든 브랜드로,‘문제성 발에 대한 즉각적인 개선 효과’가 있어 발 관리 기술이 발달된 독일의 풋 살롱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어 문제성 피부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발 각질 제거는 물론 스파, 손발톱 영양 케어 등 발 건강과 관련된 체계적인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