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인기제품 일주일간 특가 판매
마녀공장 인기제품 일주일간 특가 판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0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영세일’…퓨어 클렌징 오일 대용량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마녀공장’이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인 ‘올영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올영세일’은 올리브영이 선보이고 있는 업계 대표 쇼핑 축제로, 마녀공장은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쉽게 자극 받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및 클렌징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은 비피다 바이옴과 5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가 배합된 앰플로 약해진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 적용 테스트로 3주만 사용해도 피부 장벽 강화와 손상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을 입증했다.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 스킨케어 부문 3월 매출 TOP3에 오른 제품으로 이번 ‘올영세일’ 80ml 대용량 증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는 피부 장벽 강화와 각질, 모공 케어를 동시에 도와주는 앰플 토너로 사용 후 끈적임 없이 가벼운 마무리감을 남겨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400ml의 대용량으로 매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올영세일’을 통해 토너 패드를 추가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두 기획세트 모두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올영세일’ 기간동안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퓨어 클렌징 오일’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퓨어 클렌징 오일’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개선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99.73% 제거 가능한 클렌징 오일로 유명 뷰티 어워드에서 연이은 수상은 물론, 2019년 12월 매출액 기준 12초에 1개씩 팔릴 정도로 인기있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허브 클렌징 오일 25ml 증정 기획세트’, 기존의 2배 용량을 담은 ‘대용량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대용량 기획세트’는 29일 단 하루 기본 할인에 추가 할인까지 더한 혜택을 볼 수 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올해 들어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을 모아 기획세트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주신 소비자들에게 큰 혜택을 나누고, 신규 소비자층에게 마녀공장 제품을 알릴 기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으로 마녀공장의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녀공장 ‘올영세일’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