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힐 립플레저 & 티썸 여름 신제품
메이크힐 립플레저 & 티썸 여름 신제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2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력 중시하는 여름 메이크업 겨냥

20대의 트렌디한 감성을 보여 주는 엘앤피코스메틱 메이크힐의 립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립플레저(Lipleasure)’와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티썸(T:some)’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립플레저는 여름을 맞아 오래 지속되는 고발색 매트 컨셉 틴트 ‘벨벳 틴트래스팅’ 5종을 출시했다. 립플레저 ‘벨벳 틴트래스팅’은 입술에 닿는 순간 스며들 듯 수분감 있게 발리고, 픽싱 후에는 보이는 컬러 그대로 매트하게 착색되는 반전 매력을 지녔다. 마지막 순간까지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으로 여름철 야외 활동 시에도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을 유지해 준다.

‘벨벳 틴트래스팅’은 상큼한 과일을 모티브로 데일리 립 연출에 꼭 필요한 5가지 컬러를 담았다.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생기 넘치는 착즙 산딸기 컬러의 1호 ‘라즈베리 래스팅’, 잘 익은 복숭아로 가득 물든 듯한 2호 ‘피치 래스팅’, 한 입 베어 문 듯 달콤한 열대 과일 파파야 코랄 컬러의 3호 ‘파파야 래스팅’, 시원하게 얼린 체리 컬러의 4호 ‘체리 래스팅’, 살얼음 서린 자두처럼 우아한 자두빛의 5호 ‘플럼 래스팅’으로 구성돼 있다.

티썸은 그간 소비자 요청이 많았던 쿠션 제품을 새롭게 선보임과 동시에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 블러쉬 팔레트’와 ‘립 블러 틴트’의 컬러 구성을 확대했다.

티썸 ‘클리어핏 쿠션’은 피부에 터치하는 순간 완벽한 커버력과 강력한 밀착력으로 ‘딱붙!’ 픽싱되어 장시간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준다. 수분 에센스 70% 이상 함유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끈적임이나 묻어남 없이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돕는다. 1호 ‘올데이 아이보리 뉴트럴톤 21호’와 2호 ‘올데이 베이지 뉴트럴톤 23호’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티썸 ‘아이 블러쉬 팔레트’와 ‘립 블러 틴트’는 ‘오!아시스 컬렉션’이라는 컨셉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오!아시스 컬렉션’은 일상 속 다양한 온도를 담은 컬러 구성으로 ‘작은 컬러의 변화가 일상을 바꿔 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눈가와 볼을 한 번에 물들이는 ‘아이 블러쉬 팔레트’의 뉴 컬러 ‘5호 오!아시스’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데일리 컬러 브라운·핑크·코랄 섀도우와 오아시스를 만난 듯 청량한 민트 컬러 글리터로 구성돼 있다. 가볍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부드럽게 착색되는 ‘립 블러 틴트’의 뉴 컬러는 햇살처럼 따듯한 MLBB 컬러의 6호 ‘코랄리아’와 생기 넘치는 화사한 핑크 코랄 컬러의 7호 ‘오솔레이’ 두 가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