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에 부가기능까지 겸비 멀티 선 케어 인기
자외선 차단에 부가기능까지 겸비 멀티 선 케어 인기
  • 윤경선
  • 승인 2020.05.2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선 제품

어느새 전국의 자외선 지수가 ‘높음’ 단계로 단시간 노출에도 피부가 쉽게 달아오르는 수준이다.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손상을 막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는 현대인의 필수템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선 케어 제품이 진화하면서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고민까지 해결해주는 기능을 더한 멀티 선 케어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일명 ‘#피부톤개선선크림’으로 불리는 듀크레이 ‘멜라스크린 UV라이트 SPF50+, PA++++’는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바르면 바를수록 화사하게 피부 톤을 개선해주는 선크림이다.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결과 , 2주 사용 후 피부 톤, 밝기, 투명도를 개선하여 화사한 안색 케어에 도움을 준다. 피부 톤 개선 선크림으로 프랑스 시장 1위의 인기 제품이다. 피에르파브르만의 단 4가지 성분 조합으로 이뤄진 UV필터가 자외선 A, B를 강력 차단한다. 햇빛 아래서도 쉽게 분해되지 않는 광안정성 테스트와 내수성 테스트를 완료해 야외활동이나 물놀이 시에도 효과적이다. 끈적임이나 밀림현상이 없는 가벼운 드라이 텍스처로 파운데이션, 쿠션 같은 다양한 베이스 제품과 사용하기 좋다.

참존의 ‘패밀리 선 플루이드’는 핸드폰, PC모니터 등에 상시로 노출되는 현대인의 생활 습관을 고려하여 블루라이트 차단 임상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또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200ml의 대용랑 선크림으로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넉넉하게 바를 수 있다.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천연 수련화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효과를 부여하고 온도로 인한 색소 침착도 방지한다. 인공향료 무첨가에 EWG 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여 민감 피부도 안심할 수 있다. 물보다도 비중이 낮은 오일 사용으로 무겁지 않은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사용감으로 마무리된다.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크림은 골프전용 내추럴 썬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톤을 찾아가는 반전 메이크업의 Color Capsule 안정화 기술로 크림타입 텍스처가 도포시 베이지 톤으로 변하여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준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연출하여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투명감 있는 피부로 돋보이게 한다.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는 시원하고 수분감 가득한 워터드롭 에센스 타입의 멀티 선 케어 제품이다. 번들거림 없이 스킨케어 한 듯 촉촉하고 시원하지만 자외선만큼은 강력하게 차단되는 점이 특징. 병풀추출물 61% 함유되어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도우며 센텔라 더마 에센스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 보호막이 피부를 감싸준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과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한 UV 쉴드 캡슐이 터지면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이 형성된다. 워터드롭 수분 베이스의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시원한 사용감으로 마무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