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 대용량 리뉴얼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 대용량 리뉴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2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산 해수와 풍부한 미네랄 성분 함유

‘드오캄(de oklm)’이 무더워지는 초여름 피부를 깨끗하고 산뜻한 제주 해수로 촉촉하고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제주 품은 탄탄 토너’ 대용량 리뉴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드오캄의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유지하는NMF(천연보습인자)의 주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 속 수분량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고, 알란토인, 베타인이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마스크 내 덥고 습한 환경으로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미네랄과 영양 염류가 풍부한 제주용암해수를 사용하여 피부 표피층의 보습과 영양을 유지해 더욱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청귤, 녹차, 동백나무잎, 편백나무 등 제주산 추출물로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 면역력 강화,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더불어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인위적인 변색방지제를 첨가하지 않고EWG 1-2등급의 안정한 성분인 녹차추출물 본연의 색 그대로 담은 산뜻하고 촉촉한 워터 타입이다.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유해성 물질을 중화하는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을 함유해 외부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자극을 방지해 피부 자극 안정성 임상시험 무자극 판정(*세명대학교 화장품 연구지원센터 & 원료특성에 한함)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토너이다. 

새로운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리뉴얼을 하면서 용량은 기존 제품보다 2배로 늘이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는 동시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용기도 새롭게 적용하였다. 신제품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