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URANG), ‘유자 비타 앰플’ & ‘블루 파워 앰플’
유랑(URANG), ‘유자 비타 앰플’ & ‘블루 파워 앰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자, 천년초 등 국내 유기농 원료 함유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복합적 피부 고민에 대한 집중 솔루션을 제안해줄 ‘유자 비타 앰플’과 ‘블루 파워 앰플’을 동시 출시한다.

유랑은 기존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유자 비타 앰플’ 및 ‘블루 파워 앰플’ 2종과 6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 앰플까지 추가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4가지 기능의 앰플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먼저, 거제도 및 고흥산 유기농 유자의 싱그러움을 담은 ▲‘유자 비타 앰플’은 비타민 C가 풍부한 유기농 유자워터 및 에센셜 오일, 미백 성분인 알파 비사보롤을 함유해 타고난 듯 환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며 밀키한 제형으로 영양감까지 갖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제품. 특히, 유자 에센셜 오일의 상큼하고 달콤한 자연 그대로의 향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블루 파워 앰플’은 국내 청양에서 재배된 토종 유기농 천년초가 함유된 고농축 앰플로, 극한에서도 살아남는 천년초의 강인한 생명력을 통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피부 면역력을 높여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유랑의 이진아 대표는 “그간 유랑에서는 다양한 국내 유기농 원료를 수급하는 데 한계가 있어 전 세계 산지의 품질 좋은 유기농 원료를 직접 수입해왔다. 국내 유기농 시장이 점차 확대되면서 한국에서 직접 수확할 수 있는 보다 신선하고 안전한 원료를 소개할 수 있게 됐다.”고 전하며 “유랑의 앰플 라인은 유기농 천연 제품들이 효능이 떨어질 것이라는 소비자들의 편견을 벗어나게 해줄 고효능∙고영양 제품으로, 안전하면서도 탁월한 기능적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랑은 신제품 앰플 2종 런칭을 기념해 오는 6월 14일(일)까지 공식몰 및 대구 백화점 프라자점, 온앤더뷰티 잠실점에서 ‘유자 비타 앰플’과 ‘블루 파워 앰플’을 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을 포함한 유랑의 앰플 라인 3종 모두 구매 시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