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뷰티,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지방시 뷰티,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 최영하
  • 승인 2020.05.2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10가지 컬러 립메이크업 제품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입술에 내추럴한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리퀴드 타입의 립밤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을 출시한다. 

지방시 뷰티 ‘르 로즈 퍼펙토’ 라인의 신제품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은 핑크 레더와 실버 메탈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선명한 컬러감과 수딩 립 케어 효과를 갖춘 리퀴드 립밤이다.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과 뛰어난 지속력을 갖춘 리퀴드 제형의 감각적인 텍스처가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지방시 뷰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콜라 드젠’에 의해 탄생한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은 입술의 PH에 따라 베이지, 코랄, 레드 컬러로 변하는 대표 제품 'N001 퍼펙트 핑크’를 비롯해,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무드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지방시는 이번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을 통해 밝은 피부 톤부터 어두운 피부 톤까지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새로운 타입의 누드 컬러를 만들어내며 지방시의 아이코닉한 컬러 스펙트럼을 구현했다.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은 보습과 탄력감을 전달하는 지방시 연구소의 독자적인 포뮬러를 적용해 매끈하고 도톰한 립으로 연출해준다. 또한, 입술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는 시어 버터와 상쾌함을 선사하는 멘솔 성분이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편안하면서도 촉촉하고 빛나는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은 6월 1일부터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