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티에이징’ 관심 급부상…집에서 해결하는 안티에이징
‘홈티에이징’ 관심 급부상…집에서 해결하는 안티에이징
  • 최영하
  • 승인 2020.05.2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탄력 세워주는 ‘집속초음파’ 적용한 이노리프

최근 코로나로 인해 불필요한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무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사람들이 많은 공간을 피하는 것이 최선의 예방책이라는 인식 때문인 것. 한편으로는 코로나 예방 및 환절기 미세먼지 등 마스크 사용이 필수로 여겨지면서 예민해진 피부에 대한 고민도 커지고 있다. 

이에 에스테틱 샵 등에서 관리 받던 사람들도 혼자서도 피부를 케어 할 수 있는 ‘홈 케어’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간편하면서도 전문적으로 피부 관리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가 다시금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남녀노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피부 관리 디바이스 ‘이노리프(INNOLIF)’를 제안한다.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 관리가 가능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이노리프’는 피부에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집속초음파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탄력 개선 및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홈 뷰티 디바이스다. 매일 사용해도 안전하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섬세하게 설계된 조사부가 눈가나 입가, 코 주변 등까지 구석구석 케어 해줄 수 있어 관리의 효율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노리프 전용 젤인 ‘울트라소닉 모이스쳐 젤 II’와 함께 사용하면 좋다.

뿐만 아니라 이노리프는 모션 센싱 기술로 동일한 부위에 초음파가 조사되는 것을 방지해주어 안전하며, 초소형 디바이스로 휴대성이 높아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때 피부를 관리해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띠베뷰티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노리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이노리프를 40% 할인 판매하며, 전용 수분 젤인 ‘울트라소닉 모이스쳐 젤 II’ 3EA를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