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케어셀라 마일드 비타민 페이셜 오일’
지쿱, ‘케어셀라 마일드 비타민 페이셜 오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2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7% 잇꽃씨오일도 함유해 피부결 개선에 탁월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피부 영양 공급을 위한 ‘케어셀라 마일드 비타민 페이셜 오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케어셀라 마일드 비타민 페이셜 오일’은 비오틴과 판테놀, 베타카로틴 등 비타민 성분 12종을 함유해 피부 영양 공급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2가지의 비타민을 리포좀화해 유효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전달될 수 있도록 흡수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보습 효과에 탁월한 잇꽃씨오일을 약 97% 함유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꾸는데 탁월하다. 얼굴 외에 두피와 머리카락, 손톱 큐티클 등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 높은 멀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지쿱 관계자는 “다가올 여름철을 겨냥해 가벼운 사용감의 보습 오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마일드 비타민 페이셜 오일과 함께 부드러운 피부결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케어셀라 마일드 비타민 페이셜 오일’은 지쿱에서 판매 중인 ‘프레스티지 크림’과 혼합해 사용하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