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PP 대표단 방한
AIPP 대표단 방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1.0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월드 98 준비상황 점검
세계이미용전문잡지협회인 AIPP대표단이 구랍 19일 헤어월드 98 서울대회에 대한 자료를 수집차 내한,3박4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구랍 22일 출국했다.



마이크 뱅상 AIPP부회장과 야닉 캬밧 꽈피르드 파리 편집장의 이번 방한은 이.미용과 관련한 특정사안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고 이에 대한 보도자료를 수집하고 이에 대한 보도자료를 작성해 AIPP 49개 전 회원사에 배포,이를 기사화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헤어월드 98 서울 조직위원회의 초청으로 방한한 이들은 첫날에는 헤어월드 98 서울 조직위원회 사무실을 방문해 서울대회와 관련한 보도자료 및 전시참가안내서를 비롯한 관련자료를 전달받고 주최측 관계자의 브리핑을 받은 후 조직위원회의 차질없는 행사준비와 강한 열성에 인상을 받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튿날에는 하우징 뷰로인 아주관광과 숙박,교통시설,패키지 투어 등에 대한 브리핑을 받고 올림픽 공원을 방문해 행사 준비상황에 만족감을 표시했다.이와관련 AIPP는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해외홍보에 적극적으로 동참 할 것임을 밝혔다.



이에따라 헤어월드 98 서울대회의 홍보용 보도자료는 AIPP를 통해 전세계 회원사에 배포될 예정이며 조직위원회는 향후 정기적인 보도자료 발송으로 헤어월드 98 서울대회에 대한 외국 이미용관련업체 및 이미용인의 관심을 고조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