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내 건강한 국민화장품으로 인기몰이
유럽내 건강한 국민화장품으로 인기몰이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5.2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예진, 독일 QVC 홈쇼핑 방송을 통해 완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하예진이 지난 5월 18일 독일 QVC 홈쇼핑 방송을 통해 완판되며, 유럽과 주변 국가에서 건강하고 깨끗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아울러 새로운 쌀겨라인 런칭을 통해 유럽 시장에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진 다는 계획이다.

하예진의 대표 제품인 연꽃 라인(블레싱 오브 스프라우트 3종)은 연꽃배아 추출물과 4가지 새싹추출물을 주 원료로 그 중에서도 마데카소사이드(호랑이풀)와 트레할로스(부활초)를 함유한 통칭 ‘리셋크림’은 손상된 피부와 무너진 장벽을 케어해주는 회복크림으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2018년 유럽 화장품 인증인 CPNP 등록 완료 이후 헝가리와 우크라이나, 발틱 3국 및 독일에서 성황리에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그 외 영국, 노르웨이, 아일랜드 등 주변 국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하예진 관계자는 “다양한 유럽 소비자의 피부 타입을 아우르고자 오랜 연구 끝에 기존 라인보다 보습과 항산화 효과를 증진한 쌀겨라인 제품을 준비했다”며 “하예진의 쌀겨라인은 저온에서 발효∙숙성하는 과정을 통해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한 저온발효 쌀겨오일을 주 원료로 하고 있으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감마오리자놀을 21%나 함유한 쌀겨오일은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식물성 항산화 물질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이어 “유럽에서의 정식 판매를 위해 필요한 모든 자료를 CPNP 위생당국에 제출하였고 현재 위생관의 심사와 승인을 대기 중이며, 빠르면 이달 말 등록이 완료될 것”이라고 전했다.

하예진은 쌀과 쌀겨의 응축된 영양분과 저온발효 쌀겨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하예진만의 독자성분인 라이스필라™를 국내 특허 출원했다.

한편, 하예진은 올 6월 리투아니아 수도인 빌뉴스에서 개최 예정인 발틱 지역 최대의 뷰티 전시회 PELENE 2020에서 하예진 홍보부스 운영과 세미나 개최를 준비 중에 있으며, 이번 행사는 유럽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예진의 쌀겨라인 제품을 소개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대 주력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